본문 바로가기

리미트리스 | 뇌의 기능을 100% 가동시키면 일어난다면? [영화 정보 및 다시보기 좌표]

funmg 발행일 : 2023-05-17
LIMITLESS

한계란 없다!

 

약 하나로 뇌의 기능을 100% 가동이 가능하다면??? 

인생은 어떻게 변할 수 있을까를 보여주는 영화 리미트리스 다시보기 추천드립니다.

 

영화 정보


300x250
영화 정보
장르 범죄, SF, 스릴러
감독 닐 버거
주연 브래들리 쿠퍼, 애비 코니시, 로버트 드 니로 외
개봉일 2012년 7월 12일
상영 시간 105 분
상영 등급 15세 관람가
네이버 영화 평점 ★ 8.19 / 10
다음 영화 평점 ★ 8.0 / 10
OTT 좌표 하단 검색창에 영화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free 좌표 하단 검색창에 "ㅁㄹ" 또는 "1"을 검색해주세요.

줄거리


Alan Glynn의 소설 The Dark Fields를 원작으로 한 영화.

 


뇌의 기능을 깨워 100% 가동이 가능하게 만드는 약 NZT-48을 접한 삼류 작가가 변해가는 내용을 다룬 영화.

“삼키는 순간 인간의 두뇌 100% 가동! 세상을 지배한다!”


실제 인간은 뇌를 거의 항상 100%를 쓰며, 만약 20%만 쓰면 장애인이 됨.

영화 루시 중


에디 모라(브래들리 쿠퍼)는 마감 날짜가 다가오지만 한 글자도 쓰지 못한 무능력한 작가로 애인 린디(애비 코니쉬)에게도 버림 받으며 찌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여자 친구한테는 까이는 주인공

우연히 만난 전처의 동생이 준 신약 NZT 한 알을 복용한 그는 순간 뇌의 기능이 100% 가동, 그의 인생은 하루 아침에 바뀌어 버린다.

이제 그의 모든 신경은 잠에서 깨어 활동하기 시작한다.


보고 들은 것은 모두 기억하고 하루에 한 개의 외국어를 습득하며 아무리 복잡한 수학공식이라도 순식간에 풀어버린다.


또한 레슨 하루면 피아노 연주도 수준급이고 소설책 한 권도 후딱 써버리며 무한 체력을 갖게 되고 게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역시 너무 간단해져 버린 그는 검증되지 않은 이 약을 계속 먹으며 능력을 지속해 가고 곧 주식 투자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리미트리스 떠나간 여친도 돌아오게하는 돈

그의 활약을 지켜보던 거물 칼 밴 룬(로버트 드니로)은 역사상 가장 큰 기업합병을 도와달라고 제의하지만,


남아있는 신약을 얻기 위한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에디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신약의 치명적인 부작용도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리미트리스 약발 떨어짐. 약빨이 떨어지면서 능력을 잃어감!

이제 에디는 얼마 남지 않은 약이 다 떨어지기 전에 베일에 싸인 스토커와 적들을 물리쳐야 하고,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데…

 

튜브 정보


유튜브 리뷰 추천
가난하단 이유로 버려진 남자가 단 10일만에 세계 부자가 된 방법 [명작] - YouTube
알약 하나로 모든 걸 잘할 수 있다면? 신이 되어버린 남자 이야기 (영화리뷰 / 결말포함) - YouTube
 
300x250

댓글 0